용산 이태원 요즘 어디가 뜰까? 이국적인 놀거리&맛집 추천 4 서울 공식 관광정보 웹사이트

용산 이태원 요즘 어디가 뜰까? 이국적인 놀거리&맛집 추천 4 서울 공식 관광정보 웹사이트

용산 이태원 요즘 어디가 뜰까? 이국적인 놀거리&맛집 추천 4 서울 공식 관광정보 웹사이트

Blog Article


부처의 배꼽은 2005년 이태원에서 오픈한 태국 음식점입니다. 5성급 호텔 셰프님을 비롯한 태국 직원 전원이 가득하니 진짜 태국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이 레스토랑은 Thai Select 중 최고 등급인 태국 상무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시험끝나고 바짝 약속 당겨서 못 만난 친구 만났던 날. 진짜 가까이에 사는 친구들도 요즘 시간이 안 맞아서 만나기 힘드니..ㅠㅠ 매번 만날 때마다 수다가 한보따리다.


베이컨은 돼지고기 뱃살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짭조름하고 고소합니다. 닭고기는 닭고기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부드럽고 육즙이 많습니다. 소고기는 소고기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건강한 홈메이드 디저트 전문점으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카페모카/카라멜마끼아또/두유라떼, 콘크럼블 치즈 케이크를 추천합니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이며, 최대 300인까지만 입장 가능해 사람이 몰리는 주말에는 대기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자. 5월의 온도와 바람은 마치 사람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안겨 주기 위해 준비된 선물 같다.


저 같은 경우는 녹사평역에서 내려 약속 장소로 향하는데.. 가는 중간에 골목길이 헷갈리는 편이어서 길을 살짝 헤매었었네요.. 전통 멕시코 음식에 우리나라의 맛을 접목시킨 코리안-멕시칸의 새로운 콘셉트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도 저는 쉬림프 알리오올리오와 국물 봉골레 중 고민을 하긴 했습니다만, 결국 쉬림프 알리로올리로를 시켰어요.


밖으로는 숲같은 이런 멋진 정원이꾸며져 있고 은은한 전등까지 마련되어 있어한층 한정식집의 분위기를 멋지게 살려줍니다. 한국에서 보면 백반집에 가서 밥을 먹듯이 여기서도 그런 느낌으로 먹을 수 있다는게 외국인 분들에게는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네이버 플레이스에는 메뉴, 리뷰, 평점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보니 일단 사람들 반응 살피기가 좋아요. 메뉴판에 고추가 세 개나 그려져 있었지만, '크림 파스타가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 하다가는 혀끝이 갈라지는 고통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미식의 천국 오사카에서 먹는 샌드위치는 달걀말이가 빵에 들어가는 오사카식 샌드위치로써 타마고 산도라 불리며, 여행 중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도톰한 달걀말이가 들어가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태원에 있는 마음과마음은 두께 5cm 이상의 달걀과 스위스 치즈 등이 들어가는 타마고 산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태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파는 맛집이 곳곳에 위치하여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방송 매체에서 소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에는 어느 정도 기다리는 시간을 감수해야 하는데요.


뇨끼(gnocchi) 뜻은, 이탈리아어로 '덩어리'를 뜻하는 '뇨코(gnocco)'의 복수형 입니다. 발음이 된소리가 강하게 나오는 이탈리아어 특성을 반영에 '뇨끼'라고 많이 불리워 지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힙한 인테리어로 가득한 라운지에서 글로벌한 감각의 멕시칸 퓨전 음식을 즐기면서 이태원을 즐기고 싶다면 비스트로 멕시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이 미디어월을 통해 전세계 NET 아트 시장을 선도하는 아티스트의 디저털 아트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었다. 유명 빈티지 가구부터 프릿츠한센, 마르셋 등 명품 브랜드의 조명과 소품 등으로 가득 채워져있어서 멕스코 바이브는 물론 눈호강도 제대로 할 수 있었다.


양념돼지고기에는 돼지고기를 갈아만든 완자와 얇게 썰어 구운 고기가 함께 나오는데 불향이 잘 입혀져 그 자체로도 맛이 좋다. 피쉬볼, 목이버섯, 얇은 당면을 베트남 소스에 물기 없이 볶아낸 게살 당면 볶음밥도 별미다. 여러 문화들이 모여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이태원에 유럽의 어느 한 골목에 들어온 듯한 특별한 매력을 가진 거리가 있다. 우리가 해외여행을 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베이징 닭이라는 메뉴는 오래 걸릴 거라는 우려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모든 메뉴들이 빠르게 나왔습니다. 채끝등심 빅스테이크를 시키고 기다리니 식전 빵을 주십니다. 기다리기 지루하니 빵을 먹으면서 기다려야겠어요.


또 어향가지는 제가 처음 먹어본 메뉴라서 그렇지만 여타 가지튀김과는 소스 맛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힙한 보광동 맛집, 이태원 불꽃은 이태원 메인 스트리트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 속에 위치해있습니다. 맛있는 걸 먹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서 들떠 있는 하얀 나비입니다. 함께 주는 화이트소스, 레드소스 너무 맛있다. 레드소스는 무지 매우니 아주 소량씩 먹는 걸 추천한다.


그래도 아침의 시작을 뜨끈한 해장국으로 하고 싶어서 이태원에도 해장국 맛집이 있나 검색하던 중 찾아낸 곳입니다. 내가 그동안 한국 딘다이펑을 비롯해서 신사 쮸즈, 호우섬 등등 유명한 중식당 많이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야상해는 이태원역 1번 출구 바로 근처에 골목에 위치해있다. 그래서 주차장은 따로 없고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이태원 맛집 추천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bbq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Report this page